대한내과학회 회원 여러분께
丙申年 새해를 맞이하여 가정에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.
본 학회에서는 내과의사로서 수준 높은 의학지식과 의술을 습득하여 환자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2010년 내과전문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매년 2월과 8월에 전 회원을 대상으로 연수강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.
다가오는 2월에도 제13회 내과전문의 평생교육 연수강좌를 대한개원내과의사회와 공동으로 개최하기로 하고, 프로그램도 회원 설문조사를 통해 진료현장에서 직접 도움이 될 수 있는 관심주제로 「최근 변화된 진료지침」, 「진단검사의 올바른 해석」, 「항생제 바르게 사용하기」로 구성하였습니다.
아울러, 본 학회에서는 연수강좌를 통한 현장 교육뿐만 아니라 평생교육을 다양한 방법으로 접할 수 있도록 2015년 1월에 ‘내과전문의 인터넷-온라인 평생교육(http://cme.kaim.or.kr)’을 오픈하여 현재까지 시범운영 중으로 회원 여러분의 활발한 참여가 있어 지속적으로 다양한 강의를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참여가 있으시길 바랍니다(시범기간 내 무료수강).
이번 2016년 2월 21일(일), 가톨릭의대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개최되는 제13회 내과전문의 평생교육 연수강좌에도 회원 여러분에게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 유익한 자리가 되시길 바라며,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2016년 1월
대한내과학회 회 장 정 남 식
이사장 이 수 곤
대한개원내과의사회 회 장 이 명 희
|